2024-03-29 06:15 (금)
세금폭탄 피하고 절세하려면 ‘아이파비즈’ 명품 연말정산교육에 해답이 있다
상태바
세금폭탄 피하고 절세하려면 ‘아이파비즈’ 명품 연말정산교육에 해답이 있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7 15: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이 채 한 달도 남지 않은 시점에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과 낭만을 즐기는 이들도 많지만 연말정산을 담당하고 있는 실무자들은 눈코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매월 원천징수된 세액을 납부하고 1년간 소득을 정산하여 세금을 환급받거나 추가 납부해야 하는 연말정산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매년 달라지는 연말정산의 포인트를 제대로 알지 못하면 누군가는 엄청난 세금폭탄을 맞아 곤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도움 받을 곳 없는 연말정산 담당 실무자들을 위해 ‘아이파비즈’가 2019 연말정산 포인트를 짚어주는 명품 연말정산교육을 준비했다. 

지난 11월 19일 처음 개강하여 벌써 5회차로 접어든 ‘아이파비즈’ 연말정산교육은 아이파비즈의 대표 강사 이항수 회계사와 귀에 쏙쏙 박히는 설명의 대가 원광진 세무사가 담당하며 내년 1월까지 총 16회차에 걸쳐 제공될 예정이다. 실무자들이 당장 느끼는 막막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기본 연말정산교육부터 초급자들을 위한 특별 강좌와 더욱 고급스러운 연말정산 포인트를 알 수 있는 심화 과정까지 골고루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초급 강좌는 임장환 세무사가 진행한다.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직원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의 부담을 대폭 줄이기 위해 ‘아이파비즈’에서는 수강인원에 따른 연말정산교육 비용을 대폭 할인해주고 있다. 같은 기업에서 3명 이상 수강할 경우 연말정산강의 비용을 5% 할인해주며 사람이 많이 들으면 많이 들을수록 할인폭이 넓어진다. 10명이 수강할 경우 최대 20%까지 수강료를 아낄 수 있다. 

업계에서 손꼽히는 연말정산교육 기관 ‘아이파비즈’는 지난 10년간 핵심 연말정산강의를 통해 무려 1만여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실무자가 결코 간과해서는 안 되는 세무지식은 물론 기업과 근로자를 웃게 만들 수 있는 연말정산팁까지 모두 모아 핵심 내용만 전달한다. 

현장 강의만으로 모든 부분을 다 기억하기 곤란한 수강생을 위하여 60일간 아이파비즈넷을 통해 복습 강의를 제공한다. 아이파비즈 연말정산교육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교재까지 전부 무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오로지 교육에만 집중할 수 있다. 
아이파비즈넷 및 아이파비즈에서 제공되는 연계 강의를 이용하면 생전 처음 연말정산을 담당한 초보 실무자라도 금방 숙련된 실무자로 거듭날 수 있다. 아이파비즈가 추천하는 연계 강의는 원천징수실무 및 내년 1월 말쯤 진행될 연말정산 파이널 핵심강좌다. 

연말정산교육 실무패키지는 초급용 강의가 8시간, 핵심 강의가 7시간, 심화 강의가 16시간에 걸쳐 이루어지며 ‘아이파비즈’는 전 수강생에게 중식 및 간식을 제공하여 지치지 않고 학구열을 불태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 밖에도 쿠폰 이벤트나 프리패스 이용권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시행되고 있으므로 연말정산교육도 받고 연말의 행운도 느끼고 싶다면 아이파비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