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5 (금)
유아이넷, 스마트금융&정보보호 페어 2015 전시회 참여
상태바
유아이넷, 스마트금융&정보보호 페어 2015 전시회 참여
  • 길민권
  • 승인 2015.02.10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DoS 공격대응 솔루션 ‘SPECTO D’ 시장 확대 기대
유아이넷(대표 안윤정)은 오는 2월 26일에 열리는 SFIS 2015(스마트금융 & 정보보호 페어 2015)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와 데일리시큐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금융권에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만큼 금융권 보안담당자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최근 이슈화되는 사물인터넷과 모바일, DDoS 공격에까지 다양한 공격 방법에 대한 네트워크 방어 제품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유아이넷은 정보보안 DDoS 공격에 대응하는 주력 제품 ‘SPECTO D’를 출시했다. 이 기업은 지난 2014년 10월 10일에 제품이 CC인증(EAL4)을 획득한바 있으며 2015년도 1월에는 링크정보통신과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유아이넷은 링크정보통신과 함께 이번 전시회에 참여 해 제품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며 판로를 넓히기 위해 금융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전했다.
 
유아이넷 안윤정 대표는 “‘SPECTO D’를 기반으로 외산 제품과 글로벌 경쟁이 가능하다는 것을 금융권 시장에 알리고 안정적인 운영으로 DDoS에 대한 인식 재고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FIS 2015 컨퍼런스 등록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 https://login.mt.co.kr/payment/SFIS2015/conference_index.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