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25 (금)
학점은행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평가인정 통과 기념 환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학점은행제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평가인정 통과 기념 환승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7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학점은행제 원격 평생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부의 평가인정 결과 38과목이 100% 통과되면서 17년 연속 교육부 평가 인정을 달성하였다.

모든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은 정기적으로 운영, 관리 등에 대한 평가를 받게 되고, 우수한 평가 결과를 받은 과정에 대해서만 운영이 가능하다. 일정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 해당 교과목을 운영할 수 없으며, 나아가 심사받은 전체 과목에 대해서 운영이 중단되기도 한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자격증, 학위 취득을 위해 수강해야 할 교과목을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환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사 수강 이력만 인증하면 교육부 평가인정을 통과한 우수한 강의를 과목당 5천 원, 최대 4만 원 할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배움 환승 할인 이벤트는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하여 타사 수강 인력을 인증하면 담당자 확인 후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학점은행제의 경우 대행 모집 플래너를 통해 등록하는 경우 비싼 수강료로 교육원을 옮겨 다니면서 수강하거나 잘못된 학습설계로 피해를 보는 일도 많기 때문에 취득하고자 하는 과정의 교과목이 교육원에 모두 개설되어 있는지, 학점 이수를 위한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지 등이 굉장히 중요하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이수율이 99.9%에 달하며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전 과정을 포함한 총 108개 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교육원 이동 없이 편리하게 수강이 가능하다.

한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