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0 (금)
탈레스, 원활하고 안전한 접근 관리 솔루션 개발 위해 MS와 협력 강화
상태바
탈레스, 원활하고 안전한 접근 관리 솔루션 개발 위해 MS와 협력 강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6 2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레스가 자사의 SafeNet Trusted Access(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 솔루션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품군과 통합되어 멀티팩터 인증 및 접근 관리, 싱글 사인-온 기능을 통해 고객 보호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탈레스의 2019 접근 관리 인덱스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응답 기업 중 절반 이상이 자사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라 답했다. 1,050명의 전 세계 IT 리더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에 따르면, 적절한 보안 기능을 탑재하지 못한 IoT 디바이스(54%), 포털 사이트(50%)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49%)이 사이버 공격의 주목표인 것으로 밝혀졌다.

세이프넷 트러스티드 액세스는 사용자들에게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일관된 로그 경험을 제공하고, IT 조직이 모든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오피스 365를 중앙 집중식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스마트 싱글 사인-온 기능을 탑재해 오피스 365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권한별 접근 및 단계적 인증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51리서치 가렛 베커(Garrett Bekker) 수석연구원은 “늘어나는 규제와 빈번하게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데이터 유출기사를 통해 클라우드 기반 메일 서버에 대한 접근이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고 인식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보안이 클라우드의 장점을 누리고자 하는 기업의 최우선 과제로 떠오르고 있지만, 기존의 경계 기반 보안 접근법은 클라우드 보안에는 효과적이지 않다”라며 “사용자를 인증하고 서비스 및 시스템, 데이터에 접근 권한을 갖고 있는 사용자를 관리하는 것이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탈레스 접근 관리 솔루션 부문 프랑수아 라스니에(Francois Lasnier) 부사장은 “기업들이 매년 더 많은 업무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오피스 365를 비롯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의 모든 서비스에 안전하고 원활하게 액세스하도록 보장하는 것은 민감 데이터를 보호하고 데이터 보안 규제를 지키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SafeNet Trusted Access와 애저 액티브 디렉토리 및 오피스 365를 통합하는 일은 기업들이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클라우드 등의 환경에 상관없이,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ID 관리, 데이터에 대한 접근 보안을 경제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포괄적인 방법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