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04:45 (금)
지란지교소프트, '앞길이 구만 리, 가정교육으로 전도유망하다' 겨울방학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앞길이 구만 리, 가정교육으로 전도유망하다' 겨울방학 프로모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6 2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키퍼 기간제 이용 상품 30% 할인 쿠폰 제공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가 오늘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앞길이 구만 리 가정교육으로 전도유망하다’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앞길이 구만 리 같은 자녀들의 소중한 시간을 스마트폰과 PC사용으로 무분별하게 허비하는 것을 막아 겨울 방학을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방학 중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증가하기 때문에 게임중독, 유해물 영상 노출 등 비교육적인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라며 “유해사이트 차단 및 스마트폰 사용 시간 통제가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고 각 가정에서 학부모들의 적절한 가정 지도와 교육이 꼭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네이버에서 ‘엑스키퍼’를 검색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이용료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엑스키퍼 기간제 이용 상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비타민 건강음료(1000명)와 다이슨 청소기(1명)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한국언론진흥재단이 2016년 10대 청소년 미디어 이용조사 자료에 따르면 청소년의 하루 모바일 인터넷 사용 시간은 145분이며, 이는 국민 하루 평균 사용량인 103분 보다 높은 수치다. 청소년들은 하루 중 스마트폰(2시간 15분)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 다음으로 TV(1시간 35분), 컴퓨터(1시간) 순으로 조사됐다.

엑스키퍼는 스마트폰, PC 사용시간관리는 물론 음란, 폭력 유해 동영상으로부터 자녀를 보호해주는 자녀 스마트 기기 관리 도구다. 특정 프로그램 사용 차단, 인앱 결제 차단, 보행 중 사용 방지 기능을 적용하여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과 증강현실 게임 몰입을 막아 자녀들의 안전까지 관리할 수 있다. 또 간편 자가 심리 검사 기능으로 손쉽게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심리 검사를 해볼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