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40 (금)
아이와나테크, 자동차 에어컨필터 공기청정기 ‘맘 Mam’ 와디즈 출시
상태바
아이와나테크, 자동차 에어컨필터 공기청정기 ‘맘 Mam’ 와디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7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wadiz) 크라우드 펀딩시작 30분만에 1,500% 초과달성”

㈜아이와나테크가 기존 자사 제품에 자동모드 기능을 탑재하고, 우드 느낌의 다리를 디자인하여 새롭게 고급형 공기청정기 “맘(Mam)”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이며 30분만에 목표의 1,500%를 초과달성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3M, 보쉬, 현대모비스, 불스원 등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품질보증 판매하는 자동차용 에어컨 필터를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여, 필터 교체 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으며,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가성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모터는 대기업 프리미엄 가전제품에 사용하는 국산 BLDC모터를 그대로 적용했으며, 허리케인 유로 설계로 와류 현상을 줄이고 강력한 공기흐름을 형성하여, 빠른 청정 효과는 물론 약모드 사용 시 독서나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 수준의 저소음을 실현하였다. 특허출원한 ‘보이는 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필터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어 오염 정도에 따라 언제든지 손쉽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맘 Mam 공기청정기는 어느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실내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어 나만의 공간 및 작은방, 주방, 거실, 드레스룸 등을 비롯해 원룸 및 소형 사무실까지 글로벌 브랜드들이 보증/판매하는 다양한 필터로 초미세먼지 청정, 항균, 항알러지, 냄새 제거 등 장소와 환경에 맞게 필터를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와나테크 관계자는 “자사의 공기청정기는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공급 및 품질을 보증하는 자동차용 필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제품이라며, 가성비를 아는 현명한 소비자라면 이를 통해 일상속 생활 미세먼지, 알러지, 냄새 등을 꾸준하게 관리함으로써 자신과 가족 건강관리에 큰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와나테크는 12월 22일(일)까지 신제품 “맘(Mam)” 공기청정기 출시기념 와디즈(wadiz)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한정물량을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먼저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