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15 (목)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등을 한눈에…효성주얼리시티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 성황
상태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등을 한눈에…효성주얼리시티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 성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6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에게 예물은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최근에는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인기있는 추세에서 실속있는 예물을 구입하기 위해 각종 예물 박람회를 찾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그 중 성황리에 열리고 있는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가 눈길을 끈다. 본 박람회에서는 3부〮5부 다이아반지, 프로포즈 반지, 결혼반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박람회는 생산자와 디자이너, 구매자간 직거래를 통해 고품격 결혼예물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다이아몬드 도매 유통 및 직영 공방 업체에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갖춘 업체만으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박람회 선정 업체는 오뜨다이아몬드, 키샤다이아몬드, 레미엘주얼리로 ▶웨딩커플링 및 웨딩세트 반값 할인 ▶최저 30만원대의 초특가 다이아 ▶400만원대의 특가 1캐럿 다이아반지 ▶18K 가격으로 플래티늄 무료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종로예물박람회 신청은 사이트에서 '다이렉트예물박람회' 검색 후 방문 예약하면 되며 방문 예약 시 문의하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