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05 (토)
'지금 고백해' 겨울왕국2 실사판 방불케 하는 최고의 프로포즈 장소
상태바
'지금 고백해' 겨울왕국2 실사판 방불케 하는 최고의 프로포즈 장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6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마지막 달인 12월. 가족, 연인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연말이 시작되면서, 데이트 장소를 찾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최근 영화 '겨울왕국 2'가 흥행하면서 스크린 속 다양한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영화 속 장면을 옮긴 듯 한 풍경을 찾는 등 일상 속에서 겨울왕국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부산에서 ‘겨울왕국2’의 실사판을 방불케 하는 관광지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 부산의 겨울밤을 아름답게 수놓는 ‘해운대 빛 축제’

부산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운대 빛축제'는 지난 달 화려한 막을 올리며, '해운대, 빛의 바다'를 주제로 백사장 위에 환상적인 빛의 파도를 구현한다. 올해부터는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영역을 확대해 영화 ‘겨울왕국’의 화려한 마법을 연상시키는 곳곳에서 번쩍이는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국 캐럴 경영대회', '산타클로스 100명 출정식', ‘크리스마스 축하 공연’을 비롯해 한 해의 소망을 엽서에 적어 매달 수 있는 ‘소망 트리’ 등 이색적이고 다양한 문화행사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해운대 빛축제는 11월 16일부터 2020년 1월 27일까지 해운대 해수욕장과 구남로 해운대광장 일대를 화려한 조명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 환상적인 바닷속 겨울왕국, 겨울동화가 펼쳐지는 ‘부산아쿠아리움‘
▲ 환상적인 바닷속 겨울왕국, 겨울동화가 펼쳐지는 ‘부산아쿠아리움‘

세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 개의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신비로운 바닷속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은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바닷속 즐거움을 선사하며, 환상적인 겨울 동화가 펼쳐지는 곳이다. 

특히, 발을 디딘 순간부터 세상은 '겨울왕국’이 되는 새하얀 남극테마의 부산아쿠아리움 ‘빙고존’은 겨울철 관람객에게 오감만족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빙고존은 바닷 속 새하얀 눈이 내리는 듯한 대형 스노우 볼풀존을 비롯해 형형색색 대형 아이스크림 수조, 스노우월, 해양생물 전시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신나는 체험과 함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팟 중 하나로 큰 인기다. 그 외에도 약 80m길이의 해저터널, 3,000톤 규모의 메인수조 등 각종 수족관 시설을 통해 세계 각국에 서식하는 250종, 1만여 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해운대 빛축제 트리 인증 프로모션’을 2020년 1월 31일까지 시행하며, 빛축제 트리사진 인증시 동반 3인까지 1만원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굿바이 돼지띠 프로모션’을 올해 12월 31일까지 함께 시행하여 돼지띠 생년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시 동반 3인까지 16,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인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의 한국 자회사인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운영을 맡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벌써 2주도 채 남지 않았다. 국내 겨울여행지,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국내 여행지를 고민한다면 겨울 낭만을 즐기기에 제 격인 부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