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30 (수)
코스트코 추천상품 럭스나인 토퍼, 16일부터 22일까지 할인···코스트코 휴무일 겹쳐 대란 예상
상태바
코스트코 추천상품 럭스나인 토퍼, 16일부터 22일까지 할인···코스트코 휴무일 겹쳐 대란 예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둥이네 매트리스로 불리며 22만장 이상의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럭스나인’이 코스트코 추천상품 및 12월 할인상품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럭스나인 라텍스토퍼 핫앤쿨 8.0cm’ 제품은 8년 연속 코스트코 매트리스 부문 판매 1위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럭스나인 토퍼 12월 할인행사는 12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22일(일)은 코스트코 일산점을 제외한 전 매장이 휴무일에 해당되기 때문에 일요일을 제외한 행사 기간 동안 럭스나인 토퍼 대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12월에 진행되는 코스트코 월렛행사는 할인폭이 가장 큰 행사로 럭스나인 인기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달전부터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이 있을 정도로 손꼽아 기다린 행사다.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1인당 구매횟수가 ‘최대 5개’로 정해져 있고, 재고 소진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어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 외에도 개인 SNS에 럭스나인 토퍼 리뷰를 남기면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같이 진행돼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월 할인행사 제품인 ‘럭스나인 라텍스토퍼 핫앤쿨 8.0cm’은 양면이 각각 극세사 원단과 자가드 원단으로 구성돼 있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퍼로 4면이 완전 분리돼 사용한 부분만 쉽고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어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침구류의 사용 환경을 보완했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럭스나인 관계자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중 22일 일요일이 코스트코 전 매장(일산점 제외)이 휴무일이다. 럭스나인 인기 제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코스트코 휴무일 22일을 피해 할인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럭스나인은 친환경인증 그린스타 매트리스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으로 정부출연기관을 통해 라돈, 토론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유럽 최고 권위의 TFI(인체 유해성 물질 테스트 기관)의 품질 기준을 통과했다. 덧붙여 신축 공장내에 세스코와 제휴하여 라돈, 토론,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를 검사하는 테스트룸을 만들어 실시간으로 검사 및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안전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