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05 (금)
대치동 영어학원 메이드, 고3 수능영어 임철순 강사 겨울방학 특강반 개강
상태바
대치동 영어학원 메이드, 고3 수능영어 임철순 강사 겨울방학 특강반 개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영어”로 2019년 메가스터디 특강 전타임 마감 및 메이드학원 수강생 400% 증가로 대치동에서 인정을 받은 임철순 강사가 12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대치동 고등영어학원 메이드에서 고3 수능영어 겨울방학 특강반을 개강한다. 

주 1회의 수업으로 수능에 나올 수 있는 독해, 문법, 어휘를 진행한다. 임철순 강사는 단 1분도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몰입감 있는 강의력과 하루에 최소 3번 이상 큰 웃음을 주는 재미있는 강의를 선보인다. 

특히 수능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을 다루고 깊이 있는 설명과 학생들이 취약할 수 있는 포인트를 잘 짚어내기 때문에 영어가 약한 학생들부터 1등급 유지를 원하는 학생들까지 폭넓은 등급의 학생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월간 임철순” EBS비연계 교재를 통해 독해와 문법, 어휘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하고 수능에 출제원리를 파악하고 연습할 수 있도록 과제 및 질의응답 형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EBS수능특강, EBS수능완성, EBS변형문제, 파이널 모의고사를 통해 EBS연계 문제를 완벽히 연습하고 수능 시험장에 들어갈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수업전후로 학생들 한명한명을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학생의 취약한 부분이 뭔지 파악하고 상담을 통해 해결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대치동 고등영어학원 메이드에서 임철순 강사의 고3 영어수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