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15 (금)
이유 있는 고비용 세척기 크란즐 고압세척기 올 한해 인터뷰 진행
상태바
이유 있는 고비용 세척기 크란즐 고압세척기 올 한해 인터뷰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명품 크란즐 고압세척기 한국 에이전시 주식회사 크린피아(대표 장병우) 마케팅본부에서는 창립 24주년을 맞이하여, 10년이상 장기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소용역업체, 에어컨청소업체, 청소관련 화학약품 및 기계설비업체, 배관클리닝 업체 등 고압세척기를 사용하여 사회생활을 영위하는 계층이 인터뷰어로 나섰다.

(주)더윈테크 임종욱대표는 “크란즐 HD7은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한다” 면서, “잔고장이 없고 내구성 있게 오래 쓰는 것이 장점”으로 꼽았다. 이어, “단점으로는 무거운 면이 있지만 이는 충분히 커버가 가능하다’로 사용소감을 전했다.

다음으로 40년 청소업계의 달인 악어새 대표는 “ 이것저것 시중에 나온 고압세척기를 사용해 보았으나, 크란즐 고압세척기가 제일 괜찮았다”면서, “무엇보다 발열, 소음이 적고 오래 쓸 수 있다는 점”을 높여 말했다. 이처럼 하수구 청소, 배관업체, 음식점, 식당 등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터뷰 퍼레이드는 2020년에도 이어질 것이란 게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회사 관계자는 ‘회전노즐’과 ‘터보노즐’의 크란즐 특장점(자전과 공전을 함께하여 분사)을 알리는 것처럼, 이미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사용 후기 검증으로 더욱 사랑받는 크린피아로 거듭날 것으로 취지를 설명했다.

크란즐 고압세척기는 24년간 업계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산업용 고압세척기’부문으로 ‘2019대한민국 고객서비스만족 동반지수 1위 S.S.A.P대상(Satisfaction Service Association Partnership 4가지부문 종합합산) 뉴스24, 한국리서치연합 공동주관)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산업용’ 고압세척기는 보편적으로 세차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적은 양의 물을 수압 펌프를 이용해 순간적으로 고압의 수압을 토출시킬 수 있다. 

빌딩 청소, 에어컨청소, 세차장, 배관청소, 배관세척 등 기존 고압세척분야뿐만 아니라 박피기, 부품세척기, 대리석연마기, 소방서 등 산업계 전반에서 활용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채널 ‘크린피아’ 또는 홈페이지,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