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5 (토)
알리바애드 네이버, 카카오 다음 및 구글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서비스오픈
상태바
알리바애드 네이버, 카카오 다음 및 구글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서비스오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알리바애드는 2018년 5월 네이버와 다음카카오의 공식대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알리바애드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바이럴마케팅 및 SNS마케팅을 중점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마케팅 대행사이다. 자체적으로 다양한 키워드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키워드 선별 프로그램 을 개발하여 보다 효과적인 광고 성과를 낼수 있으며,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활용한 부정클릭 방지 서비스도 제공하여 광고주들의 보다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고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의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까지 담당함으로써 가장 효과적인 광고를 통한 브랜딩 및 매출에 기여하는 컨설팅을 선보이며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네이버와 다음의 공식대대행에 이어 2020년 2월에는 구글의 공식파트너사로 선정될 예정이다.

최근 온라인광고 기능의 강화로 인해, 새로운 온라인광고 기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면 반대로 온라인마케팅 경쟁에서 밀려날 수 있는 위험도 있다. 따라서 전문적인 온라인마케팅 인력이 부족하거나 네이버광고의 변화에 익숙하지 않다면 알리바애드와 같은 전문적인 공식대대행사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알리바애드는 GAIQ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 제공이 가능하다. GAIQ란 구글 애널리틱스의 활용을 배우고 능력을 인증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현재, 구글은 국내 시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종류의 온라인과 모바일 마케팅에 필요한 수많은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고객 행동을 데이터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디지털마케팅 전문가가 되려면 마케팅의 기초 지식에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갖춰야 하는데, 현재 마케터의 데이터 분석 능력을 보여주는 가장 명확한 방법은 GAIQ(구글 애널리틱스 활용 능력 인증)이기에 전문 광고대행사를 선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과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