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25 (토)
패브릭쇼파브랜드 루헨, 하남파주 동탄가구단지 샤무드이지클린 3~4인용특가 및100만원대출시 통가죽
상태바
패브릭쇼파브랜드 루헨, 하남파주 동탄가구단지 샤무드이지클린 3~4인용특가 및100만원대출시 통가죽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3~4인용 기능성 샤무드이지클린소파와 100만원대 통가죽쇼파 출시기념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이어간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혼 부부들의 경우 가구 구매에 있어서 예산 계획뿐만 아니라 신혼집의 넓이와 가구 배치 공간을 파악한 뒤 제품의 높이 너비 폭 등 신혼집에 맞는 가구를 선택해야 하며, 아울러 집안 인테리어 분위기와 잘 어울리면서도 기능성과 견고성을 잘 살펴보아야 한다. 

이에 신혼혼수입주가구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겸비한 다양한 기능의 가구를 준비하고  한 공간에서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체험형 쇼룸을 마련해 연말 가구구매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루헨의 샤무드이지클린 3~4인용 소파는 특수코팅이 된 친환경 패브릭원단에 방수처리 된 신소재로 박테리아나 진드기같은 약 50여개의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고 내장재에 물이 스며들 걱정을 하지 않아도 돼, 내구성이 뛰어나며 여러번의 마모테스트를 진행했기에 스크래치에도 강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3~4인용 가죽소파 역시 저가의 원단들과는 다르게 표피 자체에 자연스런 무늬가 있어 엠보싱가공을 진행하지 않아 아기살결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며 뛰어난 내구성과 가죽특유의 자연스러움을 지닌게 특징이다. 또한 100만원대 천연통가죽쇼파 할인행사는 오는 1월19일(일) 까지 진행된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이번 특가전으로 루헨의 고품질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연말을 맞아 한달간 전시제품 파격 할인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전국 5개 직영점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각 직영점인, 김해부산가구거리, 일산파주가구아울렛, 시흥인천창고형쇼파매장, 송파하남가구점, 수원동탄가구단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