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5 (금)
‘정보보호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 개최
상태바
‘정보보호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3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시장 활성화 및 기업간 협업 촉진

AI 가공 및 데이터 구매 등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의 우수사례를 홍보하고 공유하기 위한 “정보보호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성과 공유회(일반분야 포함)”가 오는 12월 20일(금) 오후 2시부터 잠실 롯데월드 호텔 에메랄드룸(3층)에서 개최된다.

데이처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데이터 기반 서비스 개발, 분석 등에 필요한 데이터 구매 또는 가공(일반/AI) 서비스를 전문기업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과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데이터바우처 수요, 공급기업뿐만 아니라 향후 이 사업에 관심있는 산업계 담당자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우수기업들의 사례발표와 수요, 공급기업의 패널토크가 진행된다.

정보보호분야 우수기업으로는 와치포인트, 나루씨큐리티, 에프원시큐리티, 세인트시큐리티, 모니터랩이 선정되었으며, 일반분야에서는 내프터, 피타그래프, 엘컴텍이 선정되어 우수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패널토크에서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한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이 모여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 사업내용, 애로사항, 향후계획 및 발전방안 등을 논의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