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5 (금)
대성학원, 선택수업 가능한 독학기숙학원 첫 개강, 대성마이백 인강 프리패스 제공
상태바
대성학원, 선택수업 가능한 독학기숙학원 첫 개강, 대성마이백 인강 프리패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수생들이 찾는 기숙학원에도 큰 변화가 오고 있다. 재수종합반에서 일관된 수업으로 공부하기 보다는 학생이 듣고 싶은 수업을 선택하고, 필요한 수업을 인강으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는 ‘독학’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는 성적을 높이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유해환경이 차단된 공간에서 학습 및 생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독학기숙학원이 재수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대성학원도 오는 12월 28일(토) 독학조기선발반을 시작으로 독학기숙학원 개원을 앞두고 있다.

동기부여를 위한 수준별 반 편성, 과목별 선생님과의 1:1 심층 상담, 대성 학습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때 맞춤형 인강 대성마이백 프리패스를 무한 제공받을 수 있는데, 인터넷 강의 사이트 외 접속 자체를 차단하기 위한 개인태블릿PC 삼성 갤럭시탭을 제공한다.

또한 대성학원의 검증된 선생님이 진행하는 1:1 질의응답으로 학습의 도움을 받으며, 일일 학습목표 달성을 위한 학생이 주도하는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하도록 관리한다. 매월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성적분석과 취약부분의 해결 전략을 수립하고, 수시 및 정시에 대비하여 입시컨설팅도 진행한다.

산으로 둘러싸여 유해환경 요소를 차단한 남양주 대성독학기숙학원은 장시간 학습을 위한 듀오백 의자, 반마다 설치된 공기청정기, 쾌적하고 안락한 친환경소재(ECO) 가구와 샤워실 화장실이 갖춰진 숙소, 체력향상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실내 헬스장, 농구장, 탁구장, 등 운동 공간, 영양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환경의 독학기숙학원을 구축하고 있다. 

대성독학기숙학원 관계자는 “얼마나 효율성 있는 자기주도학습을 했느냐에 따라 성과는 달라질 수 있다.”며 “학생들은 본인이 부족하다고 여기는 과목을 필요에 따라 실강이나 인강을 듣고 내 지식으로 만드는 복습다운 복습을 통한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성적은 향상되는 것이다. 단지 수험기간 동안 여러 유혹이나 학습 방해 요인들로 흔들리지 않는 학습 환경 조성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전했다. 

첫 개원을 앞둔 남양주 대성독학기숙학원 독학조기선발반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