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금융 IT 전략 전문가과정 학생 모집
상태바
고려대 정보보호대학원, 금융 IT 전략 전문가과정 학생 모집
  • 길민권
  • 승인 2015.01.30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n-Tec 시대와 안전한 금융 IT 이끌어갈 인력양성 사업 일환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은 Fin-Tec(핀테크) 시대와 안전한 금융 IT를 이끌어갈 인력양성 사업 일환으로 2013년도부터 수행 중인 금융 IT 전략전문가 과정 제 3기 학생들을 모집 중에 있다.
 
2013년도 1기와 2014년도 2기생 총 40여명을 배출한 동 과정은 제 3기 신입생을 선발해 새로운 금융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고 글로벌 금융서비스와 경쟁에 필요한 최신의 금융 IT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전문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금융보안, Fin-Tec 정책, 기술보안의 3개 영역으로 금융전산망 안전성을 확보하고 최신의 금융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적인 내용을 강의할 예정이다.
 
과정은 총 18개 과정으로 20주 기간으로 진행되며 입학자격은 금융회사 또는 관련 기관의 CIO, CISO, CPO 및 임 직원을 대상으로 하며 등록금은 600백만원으로 하고 있다.
 
이번 과정을 총괄하고 있는 고려대 김인석 교수는 “최근 Fin-Tec의 열풍과 정보보호의 자율성 확대로 막중한 책임을 부담하게 된 CIO, CISO, CPO 등 관련 임 직원들이 수행해야 할 역할을 정립하고 대응하는데 필수적인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과정에 관한 문의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홈 페이지(ime.korea.ac.kr) 또는 고려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학사지원부(02-3290-4253)로 문의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