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10 (금)
라드웨어, ADC 플랫폼인 ‘알테온 NG 5208’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ADC 플랫폼인 ‘알테온 NG 5208’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1.29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ADC 통해 기업 규모에 상관없이 애플리케이션 SLA 보장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자사의 최신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제품인 알테온 NG 5208을 출시했다.
 
라드웨어의 알테온 5208은 기존의 표준 로드 밸런서와는 달리 향상된 하드웨어 아키텍처와 알테온 NG 기술을 이용해 최상의 데이터 전송률을 보장한다. 특히, 알테온 5208은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별 가상 ADC(vADC) 인스턴스, 인접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인스턴스 간의 완벽한 격리뿐 아니라 최상급 애플리케이션 가속화 및 혁신적인 보안 기능을 지원하는 패스트뷰도 제공해 SLA(서비스수준협약)를 완벽하게 보장한다.
 
알테온 5208은 애플리케이션 SLA의 실시간 트래킹을 제공하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ing; APM) 기능을 통해 에러 및 엔드투엔드 응답 시간을 포함한 실제 사용자의 트랜잭션을 측정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알테온 성능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센터에서 성능 이슈를 빠르게 탐지해 SLA 이슈를 정확히 짚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중국 유명 증권회사인 신은만국증권 MU 펀드 매니지먼트사는 자사 고객들이 데이터센터 내의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중단 없이 액세스할 수 있도록 알테온 5208은 물론, 향상된 엔터프라이즈급의 ADC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알테온 VA를 구축했다.
 
신은만국증권 MU 펀드 매니지먼트사의 IT 매니저인 구오 지안은 “신은만국증권은 이전 ADC 디바이스의 구조화 방식으로 인해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SLA 관련 이슈를 신속하게 격리 및 처리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다”며, “라드웨어 솔루션의 도입으로 ADC 가상 어플라이언스를 보유하게 되면서 전용 가상 ADC 인스턴스를 통해 ISP 링크, 내부 애플리케이션 및 로드 밸런싱을 구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명확하게 구조화 및 정의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모든 이슈를 쉽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신은만국증권은 필요에 따라 솔루션의 용량을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기존 투자를 보호하는 동시에 미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전례 없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알테온 5208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가상 ADC 밀도를 제공하는 라드웨어의 ADC-VX™ 가상 하이퍼바이저를 통해 ADC 통합을 지원하며,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 당 가상 ADC를 도입해 운영 간편성 및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