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30 (금)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침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및 DMC에코자이 입주가구 공동구매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침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및 DMC에코자이 입주가구 공동구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맹추위가 시작된 시기로 인해 가구를 장만해야 하는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여러 차례 둘러보기보다 한 번에 장만하고자 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특히 DMC에코자이,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이편한세상독산더타워, 광명태영데시앙, 고덕아르테온 등과 같은 수도권 대형 아파트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경우 준비해야 하는 가구들 종류가 많아 고민인데, 이에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의 ‘바로크소파’는 이들 아파트 입주가구 및 혼수가구를 준비 중인 이들 중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와 DMC에코자이와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입주가구 공동구매전을 진행 중이다.

‘바로크소파’의 할인가구는 북유럽가구와 같이 디자인가구로써 가치를 갖는 제품부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까지 다양한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이번 바로크소파의 입주가구 공동구매전은 매장에 전시되는 제품 중 우선적으로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북한산두산위브, 힐스테이트 암사, 인천논현푸르지오, 인덕아이파크 등 여러 아파트 단지에서도 많은 공동방문이 이뤄지고 있어 이들 지역의 아파트 입주 예정고객들에게도 별도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신혼 혼수가구패키지를 통해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의 명품가구와 각종 혼수가구, 신혼가구로 인기가 높은 침대, 쇼파, 거실장, 테이블 등 다양한 가구들에 대해서도 정기세일이 적용되어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통적인 인기 가구품목들인 아쿠아소파를 비롯해 여러 브랜드가구들을 대거 판매하고 있는데다 할인적용 제품 종류도 많은 만큼 입주가구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한 번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축역 한림풀에버, 김포한강신도시호반베르디움6차, 김포캐슬앤파밀리에시티 등에서도 방문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