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5 (목)
셀프빨래방 ‘블루워시’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으로 예비창업주들의 호평을 받아
상태바
셀프빨래방 ‘블루워시’ 파격장비 할인 프로모션으로 예비창업주들의 호평을 받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빨래방은 별도의 인원 없이도 24시간 내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 매장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경우 다른 업종들에 비해 작은 매장 규모로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현재 예비창업주들이 가장 많은 관심 받고 있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근래에는 1인가구의 증가까지 더해져 이용객까지 더욱 늘어나고 있다. 1인가구들이 사용하고 있는 세탁기들은 대부분 저용량 세탁장비이기 때문에 빨래가 많을 때는 셀프빨래방을 이용하고 있다.   
 
다양한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들 사이에서도 ‘블루워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자영업자들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블루워시의 매장들은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해 빠르게 매장을 늘려 나가고 있으며, 예비창업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블루워시는 다른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와 달리 자체적으로 개발한 세탁장비들을 공급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초기 빨래방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이 덜 수 있으며, 최근 파격 장비 할인 프로모션까지 실시해 투자비용의 부담을 더욱 낮췄다.

일반적인 코인세탁기부터 운동화 및 애견용품 전문세탁기, 건조기 등을 자체 개발한 이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blw세탁기(25kg, 35kg형) 및 운동화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애견용품전용 세탁기 및 건조기 모두 뛰어난 성능을 보유했다.

블루워시는 전체적인 장비관리시스템이나 A/S를 외주가 아닌 독자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 점주의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매장의 오픈 전·후로 지원하고 있다.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최적의 입지 추천은 물론, 블루워시 브랜드 매장별로 최소 500m로 창업을 제한하여 매장수익이 분산되는 것을 방지한다.

한편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블루워시’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창업/장비 문의를 위한 상담 또한 365일 24시간 내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