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5 (목)
프로, 세미 프로, 일반인들도 함께 오는 무주 리조트 렌탈샵 “허커스키샵”
상태바
프로, 세미 프로, 일반인들도 함께 오는 무주 리조트 렌탈샵 “허커스키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0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보드의 계절 겨울이다. 스키어나 보더들이 너도 나도 가고 싶은 슬로프가 바로 자연 경관이 빼어난 덕유산에 있는 무주 리조트다. 덕유산은 사계절 많은 등산객이 찾는 우리나라 명산 중의 명산이다. 

무주 “허커스키샵”은 무주 리조트 정문 앞 2~3분 거리에 있는 렌탈 전문점이다. 무주 스키여행에 친구가 되겠다는 목표로 운영하는 이곳은 일반 스키마니아들은 물론 프로나 세미 프로들도 함께 애용하는 무주 리조트 스키 명소로 소문난 곳이다. 소문에는 그만큼 이유가 있게 마련이다.

스키, 숏스키(블레이드), 보드 모두 다 멋진 스포츠지만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허커스키샵은 고객들의 안전한 스킹이나 보딩을 위해 매년 시즌이 시작하기 전에 노후 장비를 최신형 고급 장비로 교체하고 기존 장비도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엣지, 왁싱을 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 의류 역시 똑같은 고글, 스키복이 아니다. 스타일리쉬한 신상 의류들을 해마다 추가하고 있다.

이곳에선 초보든 전문가든 무주 알파인 프로선수들의 체계적인 강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고 보호장구는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외에도 리프트 할인권, 일일스키 할인권, 학생 할인권, VIP 주중 강습할인권을 취급하며 겨울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할인권은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허커스키샵에선 바로 옆에 허커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마치 북유럽 풍에 겨울 동화나라 같이 꾸민 객실에서 겨울 찬바람에 지친 몸을 녹이면서 새롭게 슬로프에 도전하기에 딱 맞는 숙박 시설이다. 스노우샵과 바로 연결돼있어 장비 대여, 반납, 슬로프 예약들이 수고스럽지 않다. 바베큐, 컴퓨터/인터넷, 픽업, 주중 30~50% 할인 등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한 서비스가 특별하다.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 보드 시즌을 맞아 폭탄 세일 이벤트 행사가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프트 최대 할인, 현금 결제시 10% 할인, 고급 렌탈하시는 모든 분께 대박 이벤트 응모권 증정, 홈페이지 방문객들에겐 최저가 견적 신청과 추가 할인권 제공, 허커 펜션 숙박 고객에겐 각종 할인권 제공 행사가 있다.

무주 허커스키샵의 대표는 “우리 스키샵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매년 최신 장비를 새롭게 들여오고 기존 렌탈 장비도 엣지, 왁싱 작업을 수작업으로 해서 최고의 장비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프로나 세미 프로들도 허커에 모여서 같이 보드를 타곤 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허커펜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며칠 푹 쉬면서 무주 최고의 슬로프를 즐기기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겁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올 겨울은 품격 높은 슬로프를 갖춘 무주 리조트에 오시는 분들이 무주 리조트의 명소 허커스키샵에서 합리적이고 거품이 없는 용품 가격, 질 높은 최신 장비로 젊음과 스릴을 마음껏 즐기셨으면 합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