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0 03:15 (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관리 기업 ‘5나인’ 인수
상태바
아크로니스, 클라우드 통합 관리 기업 ‘5나인’ 인수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2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P 및 IT 기업들의 클라우드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간소화, 새로운 비즈니스 발굴 지원할 것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마이크로소프트 하이퍼-V 및 애저 클라우드 관리 보안 솔루션 기업인 ‘5나인’을 인수했다고 밝혔다. 인수 계약에 따라 5나인은 아크로니스의 완전 자회사로 편입된다.

5나인은 하이퍼-V를 위한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솔루션과 하이퍼-V 및 애저 클라우드를 에이전트리스 다계층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혁신적이고 강력하며 사용이 간편한 이 소프트웨어는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 보안 위험 완화를 위해 설계되었다.

아크로니스는 자사의 아크로니스 사이버 플랫폼에 5나인 기술을 통합하여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솔루션 포털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5나인 솔루션은 관리형 서비스 공급업체(MSP) 및 IT 기업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을 간소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발굴하는 한편 고객 니즈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5나인과의 기술 통합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들이 물리-가상 인프라의 워크로드를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로 손쉽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통합, 관리, 모니터링, 혁신적인 워크로드 관리 툴 및 프로세스에 최적화 된 5나인의 기술은 모든 종류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위한 보안의 5요소(SAPAS)인 안전, 접근성, 개인 정보 보호, 신뢰성 및 데이터 보안성을 만족시킨다.

5나인의 캐런 아머(Karen Armor) CEO는 "아크로니스와의 협력을 통해 제품 혁신을 가속화하고 유통 채널을 확장하며, 기존 기술을 고객 요구사항에 맞춰 활용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지난 10년 간 고객을 대신하여 마이크로소프트 가상 머신을 관리하고 보호하며 전문성을 다져온 만큼, 이번 인수로 인해 클라우드 확산을 촉진하는 한편 전 세계적으로 안전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최고경영자 세르게이 벨루소프(Serguei “SB” Beloussov)는 “자사의 사이버 보호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5나인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파트너들이 더 나은 마이크로소프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플랫폼을 운용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통합 솔루션을 통해 모든 혹은 특정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동일한 인터페이스 내에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가상 머신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IT 관리자들은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워크로드에 대한 모니터링, 관리, 사이버 보호 작업을 개선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