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1:05 (토)
슈프리마-이노뎁, 출입통제-영상보안 통합솔루션 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슈프리마-이노뎁, 출입통제-영상보안 통합솔루션 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2 14: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프리마-이노뎁 업무협약식(사진 제공-슈프리마)
슈프리마-이노뎁 업무협약식(사진 제공-슈프리마)

슈프리마(대표 문영수)가 이노뎁(대표 이성진)과 출입통제-영상보안 통합 솔루션 서비스를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글로벌 보안시장에서 출입보안과 영상보안간 솔루션통합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각 분야의 국내 선두업체간 통합보안 솔루션 협력을 위한 사업제휴라는 데 큰 의의가 있다.

이를 위해 슈프리마와 이노뎁은 양사가 보유한 출입보안과 영상보안 솔루션이 연동되는 통합보안 솔루션 개발을 함께 진행하고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영업 및 마케팅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노뎁 이성진 대표는 “두 회사의 전략적인 솔루션 통합을 통해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운영을 단순화하고 다양한 기기들과 연동되는 새로운 통합보안 제품을 빠른 시간내 선보이겠다. 두 회사의 제품이 하나의 제품으로 융합되면 통합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빠르게 자리잡고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출입보안과 영상보안간의 통합이 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라며 “이번 사업제휴로 국내 보안업계를 대표하는 두 업체 간의 제휴라는 상징성을 넘어, 보안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통합의 폭을 넓혀 나가 업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