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1 15:05 (화)
요거프레소X카카오톡 선물하기, 센스 넘치는 ‘크리스마스 SET’ 한정 출시
상태바
요거프레소X카카오톡 선물하기, 센스 넘치는 ‘크리스마스 SET’ 한정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7: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을 겨냥한 다양한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연말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여 소비하는 것 또한 현명한 소비 동향 중 하나로 볼 수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세트를 선보여 화제다.

이번 선물세트는 본격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기 전인 오늘 11일부터 이번 달 말인 3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크리스마스 버블세트는 지난 6일 출시한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와 인절미 스낵을 결합한 ‘뉴트로’ 세트이다. 특히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의 경우 출시 이후 쑥과 흑임자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해당 세트 또한 함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마찬가지로 같은 날 출시된 12월 신메뉴 상그리아 레몬티와 아메리칸 치즈케이크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홀리세트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세트다.

또한 시즌 베스트셀러인 메리의 계절이 다가온 만큼 메리딸기와 딸기생크림 오믈렛(1box)의 조합으로 ‘딸기 디저트의 끝판왕’이라 부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메리세트와 한 잔으로 디저트와 음료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메리마카롱 피스타치오와 메리딸기가 만나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크리스마스 커플세트도 있다. 
    
요거프레소 기획팀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기호와 상황에 맞춰 선물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를 구성해보았다.”며 “크리스마스에도 요거프레소와 함께하시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에서는 본격 매출 성수기인 겨울을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