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45 (목)
ANC승무원학원 인하공전 수시 1차 57명에 이어 수시 2차 19명 역대급 합격생 배출
상태바
ANC승무원학원 인하공전 수시 1차 57명에 이어 수시 2차 19명 역대급 합격생 배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2차 합격자 발표가 9일 진행된 가운데, 지난 인하공전 수시 1차에 57명, 한서대학교 수시 20명 합격생이라는 기록적인 합격생을 배출 해낸 ANC승무원학원에서 이번 인하공전 수시 2차에서도 19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며 2020학년도 수시 1,2차에 인하공전만으로 76명의 합격자를 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ANC승무원학원은 국내 최초의 승무원학원으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대학입시 합격률 90% UP을 달성중이며, 항공과 대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하공전, 한서대 433명 합격생 배출을 했던 기록을 올해 또 한 번 경신하며 상위 탑 2 항공운항과 대학의 합격생 수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1지망으로 가고 싶어 하는 주요 대학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2020학년도 수시 1,2차 결과에서 ANC수강생들이 대거 합격하였다. 2개의 대학 외에도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등 올해는 상위 다수의 대학에 ALL PASS 하며 모두 합격하는 합격자도 상당히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본원에서는 정확한 합격자 수를 홈페이지 및 SNS에 빠르게 집계하여 공개하고 있다. 또한 한 해가 아닌 다년간 지속적인 합격생 배출을 해 왔던 검증된 자료가 많은 입시 준비생들에게 본원이 신뢰받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래서인지 최근 정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고1, 고2 학생들이 겨울 방학을 이용해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고자 하는 문의가 상당히 많아진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항공과 학원을 알아본다면 상위 주요 대학의 정확한 합격생 수를 꼭 비교해 봐야 하며, '원내 자체 높은 합격생 배출', '많은 합격자'라는 내용보다는 합격생 수 또는 합격후기와 같은 정확한 집계 자료를 토대로 공개하는 곳이 맞는지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2020학년도 뿐 아니라 계속해서 인하공전, 한서대학교에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다는 것은 ANC항공운항과학원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특별함이 있는 교육과 現 항공사 면접관, 現 항공운항과 교수로 구성된 강사진의 교육방식이 차이를 만들어 내고 있다.

ANC항공과학원 관계자는 "매년 입시 트렌드와 승무원 채용 트렌드를 반영하여 면접관, 교수진, anc의 모든 강사진과 임직원이 함께 특화된 커리큘럼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0년간 쌓아온 합격 노하우를 더해 앞서가는 교육을 하기 때문에 수년간 주요 대학의 합격률을 지속할 수 있었다. 또한 승무원과외식 소수정예 승무원학원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입시박람회, 입시설명회, 수업 외 스터디 및 개별관리가 큰 원동력이 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강남, 홍대, 인천, 대전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ANC승무원학원은 이번 겨울방학 기간 동안 합격자 간담회 및 매주 토요일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ANC 강남승무원학원, 교대점, 홍대점, 인천점, 대전점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정시대비 단기반 및 고1, 고2  겨울방학 특별반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