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3:20 (목)
세이버투플러스, 서울·경기 수도권 고객감사 7차투어로 올 한해 감사투어 마감
상태바
세이버투플러스, 서울·경기 수도권 고객감사 7차투어로 올 한해 감사투어 마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경기 수도권 고객감사 7차투어 현장.
▲ 서울·경기 수도권 고객감사 7차투어 현장.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명품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가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지역 고객감사 7차 투어를 끝으로 2019년 투어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세이버투플러스의 고객감사 투어는 부산, 대구, 경주 등 경상도 지역을 시작으로 강원도 및 충북, 최근에는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까지 전국 지역 곳곳을 방문하여 생생한 인터뷰 영상을 담았다고 한다.

고깃집, 횟집, 한정식, 일식집, 노인재활센터 등 다양한 업종에서 종사하고 있는 고객들을 만나 실제 사용하고 느꼈던 현장의 소감을 물었다.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세척기 덕분에 많은 양의 설거지를 손쉽게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1인 주방에는 꼭 필요하다’, ‘손목에 무리가 덜가서 편하다’ 등 호평을 받았다.

세이버투플러스 초음파식기세척기는 24kHz의 강력한 주파수를 업소용 식기세척기에 도입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한 기업이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고객감사 투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평가를 받고 더 발전하는 정직한 기업이 되겠다”며 “이번 투어를 통해 제품에 대한 많은 칭찬을 통해 올 한해 최선을 다한 것에 대해 보람을 느낀다” 고 말했다.

한편 세이버투플러스는 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2019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했다.

현재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 업소용음식물처리기 구매, 렌탈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