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15 (목)
PC 클리너 ‘리셋’, 일 평균 설치 수 1만 회 넘어
상태바
PC 클리너 ‘리셋’, 일 평균 설치 수 1만 회 넘어
  • 길민권
  • 승인 2015.01.14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개월, 네이버 다운로드 TOP50 PC관리/보안 카테고리 5위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한매크로(대표 한성욱)는 자사가 개발한 PC 클린 프로그램 ?리셋(http://re3.kr )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TOP50 PC관리/보안 카테고리에서 네이버 클리너, 씨클리너(CCleaner) 등을 제치고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리셋은 14일 현재 이 카테고리에서 고클린, 안랩 V3 Lite, 데몬 툴즈, 네이버 백신에 이어 5위를 차지했다. 특히 고객평점은 4.1점으로 이들 상위 5개 소프트웨어 중 가장 높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TOP50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되는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최근 7일 이내 다운로드 수를 기준으로 산정되는 순위이다. 이 순위를 보면 리셋은 PC 클리너 제품 중에서는 고클린에 이어 2위이고, 전체 카테고리에서는 13위이다.
 
리셋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6만 건, 실행 수 15만 건을 기록했다. 특히 최근 빠르게 유저가 늘어나면서 일 평균 설치 수 1만 회를 넘어섰다.
 
한매크로 한성욱 대표는 “리셋은?세상에서 가장 쉬운 클리너를 모토로 개발한 만큼, 특히 초·중·고생, 중·장년층, 주부 등 컴퓨터 초보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PC클리너 제품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말했다.
 
리셋은 일반적인 PC 클리너와 달리 사용자가 별도로 기능을 설정할 필요 없이 클릭 한번으로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등을 청소하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들을 종료시킬 수 있다. 특히 윈도우 구동에 필요한 프로세스 외에 불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찾아내 종료시키기 때문에 사용 즉시 컴퓨터 속도가 높아진다.
 
사용자가 컴퓨터를 켤 때마다 모니터 화면 우측 하단에 뜨는 리셋 버튼만 한번 클릭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도 편리하다.
 
이 밖에 ?디스크 정리, 레지스트리 정리, 인터넷 최적화, 그리고 개인정보를 정리하는 열어본 파일 정리 등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역시 별도의 설정 없이 버튼 한번만 클릭하면 된다.
 
리셋은 홈페이지(http://re3.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매크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ttp://fastping.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