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25 (금)
BTCCredit(BTCC), 프로비트 거래소서 2차 IEO 진행 중
상태바
BTCCredit(BTCC), 프로비트 거래소서 2차 IEO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4: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CCredit은 홀드, 교환, 대여, 차입, 투자, 스테이킹 등 모든 블록체인 자산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체형 분산형 지갑이다. 분산형 차세대 은행 생태계는 다중 통화 지갑, p2p 대출, p2p 교환 기능 등에 의해서 운영된다.

BtcCredit 토큰인 BTCC는 사용자가 자신의 디지털 통화를 담보로 사용하여 BTCC 토큰이 운영하는 시스템을 통해 P2P 대출에 신속하게 접근하게 한다. 이 시스템은 담보로 사용될 때 할인률을 제공하며 새로운 차입 계약과 EMI 지불 보상에도 쓰여진다.

특히 P2P 방식의 유동성 있는 대출과 분산되어 있고 즉각적으로 가능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이다. 

이 가운데 BTCCredit(BTCC) 토큰이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2차 IEO를 진행 중이다. BTCC 2차 IEO는 오는 15일 15시까지 진행된다. 

BTCC 토큰은 가격과 유틸리티 상승이 예상되고 있는데 이에 대해 프로비트 거래소 측은 “돈을 빌리거나 빌려줄 때 BTCC를 사용할 경우 처리 및 거래 수수료가 할인 되므로 더 많은 토큰을 구입하게 될 것이고 공급량을 순환시킬 것이다”라며 “대출 및 차입에 BTCC 토큰을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거래 또는 처리 수수료를 적게 지불하거나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BTCC 토큰을 이용한 대출금 상환은 압류 요금이 0이 되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BTCC 2차 IEO가 진행 중인 프로비트 거래소는 빠르게 성장 중인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에 랭크돼 있다.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고,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70,000명 이상, &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을 기록했다. 

지금까지 15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 중이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최근 이더렙(Etherlab)에서 공개한 '국내 상위 20위 암호화폐 거래소 월평균 방문자 증감율'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달 순위에 비해 4계단이나 상승하였고 이는 모든 거래소를 통틀어 가장 큰 상승폭이다.

단 2개의 거래소만이 방문자 증가율을 기록한 가운데, 프로비트는 월평균 방문자가 25%나 증가했다.

프로비트 거래소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유저들이 꾸준히 증가하여 총 7개국 언어를 지원하고 러시아, 브라질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탑 글로벌 거래소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