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5:25 (금)
라드웨어 알테온 VA, AWS 마켓플레이스서 이용 가능
상태바
라드웨어 알테온 VA, AWS 마켓플레이스서 이용 가능
  • 길민권
  • 승인 2015.01.13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량 기준 과금 방식의 차세대 알테온 클라우드 ADC 제공
라드웨어(대표 김도건)는 자사의 알테온 버추얼 어플라이언스(이하 알테온 VA)를 아마존 웹 서비스 마켓플레이스(AWS Marketplace)에서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인 알테온 VA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부과방식(Pay as you Go) 및 맞춤형 라이센스(Bring Your Own License; BYOL) 모델로 이용 가능하다. AWS를 위한 라드웨어의 알테온 VA는 애플리케이션 배포, SSL 가속화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등 데이터센터 내의 도전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포괄적이며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능을 제공한다.
 
알테온 VA는 AWS 마켓 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해 라드웨어 고객들은 아마존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PC) 상에서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테리 하놀드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커머스 부문 부사장은 “아마존 웹 서비스는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고객들이 라드웨어의 알테온 VA를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들은 AWS 상에서 그들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툴과 함께 추가된 민첩성 및 비용 절감을 기준으로 솔루션 가치를 파악한다”고 말했다.
 
이탈리아의 웹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시트 패진 지알레는 10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연간 4억 6천 번 이상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4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전방위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시트 패진 지알레는 이탈리아 내 1,250만 개 이상의 가구와 300만 개가 넘는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용량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는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유연한 기술 인프라가 필요했다.
 
도메니코 마티니 시트 패진 지알레 네트워크 매니저는 “AWS를 위한 라드웨어 알테온 VA를 통해 시트 패진 지알레는 네트워크를 쉽게 확장해 급증하는 고객 층을 관리할 수 있게 됐으며, 전세계적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액세스하고 고객들의 애플리케이션 관련 SLA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아마존 웹 서비스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자들은 파트너를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레벨 SLA와 같은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 일례가 라드웨어의 AWS를 위한 알테온 VA 솔루션이며, 이는 클라우드 환경 내에서 안정적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