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22:55 (월)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PM 리더 선정
상태바
CA,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PM 리더 선정
  • 길민권
  • 승인 2011.10.17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가상화-클라우드 모든 환경에서 24x7 모니터링 제공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CA 테크놀로지스가 가트너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29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제공업체를 평가한 후 CA 테크놀로지스를 리더 쿼드런트에 올렸다.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CA APM’은 웹 기반은 물론 비 웹 기반 트랜잭션 모두를 모니터링한다. 이는 애플리케이션 인프라를 횡단하며 해당 트랜잭션을 연관된 컴포넌트에 자동으로 연결시켜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상태에 대한 비즈니스 중심의 뷰를 제공하고 업무 영향도에 맞춰 장애 우선순위를 선정한다. 문제가 발생된 컴포넌트를 신속 정확히 찾아내며 실시간으로 엔드유저 경험을 인프라에 결합시켜 준다. 심층(Deep-Dive) 문제 진단과 통합된 실시간 엔드유저 경험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성능 문제의 전후 관계를 이해하고 장애를 정확히 찾아내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전세계 1500여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CA APM이 가트너 보고서에서도 리더로 선정됨에 따라 다시 한 번 그 성능과 신뢰성을 입증 받았다”라며  “물리, 가상화, 클라우드 등 트랜잭션이 발생하는 모든 환경에서 CA APM은 주요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서비스 품질과 경험의 질을 보장해 수익 기회와 엔드유저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를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3월 발표된 “2010년 전세계 전체 소프트웨어 시장”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CA 테크놀로지스는 2010년도 소프트웨어 매출을 기준으로 전세계 메인프레임/분산, 분산 애플리케이션 관리 시장에서 모두 리더로 선정됐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