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23:35 (수)
VMware,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WAN 엣지 인프라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VMware,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WAN 엣지 인프라 부문’ 리더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10 2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CEO 팻 겔싱어)가 가트너가 발표한 보고서 ‘2019 매직 쿼드런트 WAN 엣지 인프라’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WAN 엣지 인프라 관련 19개 기업을 분석한 이번 보고서에서 VMware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 두 부문 모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산제이 우팔(Sanjay Uppal) VMware 부사장은 “이번 가트너 WAN 엣지 인프라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어 기쁘다”라며 “업계에 최초로 선보인 VMware SD-WAN by VeloCloud는 최신 시큐어 액세스 서비스 엣지(이하 ‘SASE’) 솔루션 및 하이퍼스케일 SD-WAN 아키텍처를 통해 클라우드 서비스 네트워크를 가능하게 해 업계를 멀티 클라우드 단계로 이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VMware SD-WAN by VeloCloud는 업계에서 가장 진보한 SASE 솔루션을 제공해 클라우드 및 네트워크 소프트웨어를 위한 미래 SD-WAN 플랫폼으로 설계됐다. 빠르게 발전하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기 위해서 기업은 클라우드 서비스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도입할 준비가 필요하다. 보안, 분석 및 중간 구간 연결 등 점점 더 많은 기능이 IaaS, PaaS 및 SaaS 형태 외에도 클라우드로 옮겨가고 있으며, 하이퍼스케일이 가능한 SD-WAN 아키텍처만이 클라우드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모든 사용자에게 확장할 수 있다.

VMware는 전 세계 고객에 5G와 SD-WAN을 결합해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전례 없는 WAN의 확장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VMware SD-WAN 솔루션은 5G 오버레이와 결합해 네트워크 엣지단에서 비용 효과적인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인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VMware의 하이퍼스케일 SD-WAN 아키텍처는 모든 주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전반에 걸쳐 수천 개의 게이트웨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세계 100 여개 이상의 통신사를 파트너사로 보유하고 하이퍼스케일 SD-WAN을 제공해 저렴한 비용으로 향상된 애플리케이션 성능, 빠른 배포, 네트워크 탄력성 및 간단한 WAN 운영을 지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VM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