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06:10 (수)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박찬미 팀장, 정부정책자금 관련 설명회 개최
상태바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박찬미 팀장, 정부정책자금 관련 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박찬미 팀장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 있는 사업성을 갖춘 중소기업인들이라면 정부 지원정책의 도움을 받는 것이 경영안정에 도움이 된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정책자금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안정 및 기업구조개선을 위한 길잡이가 되고 있는 기업이다.

최근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정부 정책자금 관련 설명회를 통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재정 안정을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다양한 정책자금 및 무상지원금에 대한 기준과 조건의 실례를 들어가며 강의를 진행한 박찬미 팀장은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 안전 망 확보를 위해 엔젤투자자들의 투자 지원 및 신용대출 지원 사업도 진행 중이라 밝혔다. 

한편, 이 날 진행 된 정책자금 설명회에서는 문승권 교수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중역들이 미∙중 무역분쟁과 일본의 수출규제 등의 경제 이슈에 대해 심층 분석 후 방향을 제시하기도 했다. 

박찬미 팀장은 “많은 중소기업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승인한 기업경영상담자문회사인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의 기업경영자문 및 정책자금지원 컨설팅시스템을 받았다. 또한 현재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기업인은 물론, 창업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한 예비창업자분들 또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