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4 14:50 (금)
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 영통사기, 동영상퓨포협박 등 긴급해결
상태바
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 영통사기, 동영상퓨포협박 등 긴급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1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싱 조직은 랜덤 채팅 등에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상대방에게 접근한 뒤, 성적 호기심을 유발하는 대화로 이끌어 알몸 채팅을 요구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알몸 채팅이 시작되면 피셔는 곧 바로 동영상을 녹화하고 이를 유포 하겠다는 식으로 상대방을 협박하며 돈을 입금 할 것을 요구한다. 

피해자의 입장에서는 사생활 노출의 우려가 두려워, 피셔의 요구에 응하는 것이 전형적인 패턴이다. 그러나 몸캠피씽의 진짜 목적은 동영상유포가 아닌,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코 한 번의 요구 사항으로 끝나지 않는다.

때문에 만약 동영상유포협박을 받았다면, 절대로 피셔의 요구에 응하지 말고, 곧 바로 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으로 신속히 신고 접수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케어라풋에서는 영통사기, 핸드폰 해킹 등 사이버 공간 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범죄에 대한 긴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영상유포협박, 영통사기, 핸드폰해킹 몸캠피싱 긴급해결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몸캠피싱의 경우에는 피셔가 동영상을 유포 하는 것만 막는다면 2차적인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현저히 떨어진다. 때문에 무엇보다 동영상유포를 막는 것이 절실한데, 한국 몸캠피싱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에서는 피싱조직에서 사용하는 악성코드를 분석, 유출된 정보를 제어하는 기술로 동영상유포협박에서 자유로워 질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국 몸캠피씽 대응센터 법인기관 케어라풋은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몸캠피싱을 당했다면, ㈜케어라풋 홈페이지에서 긴급해결지원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