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4 10:35 (월)
시퀀스엔 MCN 소속 크리에이터 ‘야생마TV’ 선행 이어져
상태바
시퀀스엔 MCN 소속 크리에이터 ‘야생마TV’ 선행 이어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15: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네이티브 마케팅 전문 기업인 시퀀스엔(대표:양종선) MCN 소속 크리에이터인 야생마(본명 : 주경진 / 채널명 야생마TV)가 얼마 전 인천의 한 보육원을 찾아 영양제를 기부했다.

2019년 11월 29일 인천 미추홀구의 해성보육원을 찾은 야생마TV 주경진 씨는 아이들이 먹기 편한 젤 타입의 영양제와 종합 비타민 200통을 마련해 해당 보육원에 전달했다.

주경진 씨는 본인이 운영하는 야생마TV에서 “평범한 우리도 좋은 일을 할 수 있고, 좋은 일은 돈이 많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며, “특히, 보호해줄 사람이 없는 아이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 보육원을 방문했다.”며 이번 기부의 소감을 밝혔다. 

2019년 1월에 오픈한 ‘야생마TV’는 2019년 12월 기준 구독자 19만 명을 넘었다. 지난 7월에는 본인이 직접 제작한 티셔츠 판매 수익금을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찾아 기부하기도 했다.

아울러 올해 연말에는 같이 운동을 하고 있는 회원들과 연탄을 준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자동차 리뷰, 운동, 패션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야생마TV와 함께 시퀀스엔 MCN 소속 크리에이터는 개그맨 ‘양상국’, 유명 피트니스모델인 ‘구현호’와 ‘조준’, 보디빌더 잠백이 ‘송기흔’, 프로게이머 출신 ‘박정석’,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