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5 (금)
파수닷컴 2015년, 조직과 제품간 ‘링크’ 극대화에 중점
상태바
파수닷컴 2015년, 조직과 제품간 ‘링크’ 극대화에 중점
  • 길민권
  • 승인 2015.01.06 14: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에 대한 링크 극대화 통해 디지털비즈니스로의 변화 주도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사진)이 지난 5일 시무식을 통해 2015년 파수닷컴의 키워드를 “LINK(링크)”로 발표하며 신년계획을 밝혔다.
 
글로벌 IT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는, 2020년의 IT 전망을 디지털화를 통한 디지털 산업 경제라고밝힌바 있다. 이는 사람과 사물 그리고 비즈니스가 하나로 연결되는 ‘Digitalization(디지털화)’를 통해 구현되는 산업경제를 뜻한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이러한 디지털산업경제라는 큰 변화의 흐름을 단순히 따라가는 것이 아닌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리드하기 위해서는 ‘사람’, ‘사물’, ‘비즈니스’라는 연결고리내에서 떨어져 있는 것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보다 간단하게 연결하는 기술, 즉 “링크”에 답이 있다라고 강조했다.
 
조대표는 떨어져있는 것들을 연결하는 기술은 이미 파수닷컴 제품에도 일부적용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파수의 제품과 조직내에서 ‘링크’를 극대화시키고자 하는 4가지 핵심영역을 올해의 주요목표로 언급했다.  
 
그중 3가지는 작년 하반기 또는 올해 출시되어 매출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신제품에 대한 링크 극대화 작업이다. 파수닷컴은 내부 데이터 보안을 위한 파수의 대표솔루션 ‘Fasoo Enterprise DRM(파수엔터프라이즈디알엠)’의 기능과 사용성을 개선한 5.0 버전을 올상반기 말에출시할 예정이다. 개인정보관리를 위한 B2C 클라우드서비스도 같은 시기에 릴리즈된다.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 한 후 올해 1월에 업그레이드버전을 선보이는 문서관리솔루션, ‘Wrapsody(랩소디)’ 또한 지속적으로 링크 극대화 작업이 적용 될 예정이다.
 
조대표는 신년사를 마무리하며 “나머지 하나는 올해 가장 핵심이 될 바로 조직간 업무링크이다”라고 언급하며, “기존의 업무방식에서 벗어나 마케팅, 영업, 기술, 개발 등 전부서의 업무가 잘링크되어 한 조직처럼 움직일 수 있는 링크 경영을 통해, 올해 매출 목표를 반드시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