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0 04:30 (월)
키오스크코리아, art 큐브 LED 전광판 ‘큐브 식스’ 개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art 큐브 LED 전광판 ‘큐브 식스’ 개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전광판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이사 이명철)art 큐브 LED 전광판 ‘Cube 6(큐브 식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큐브 6’는 광고용 미디어의 새로운 해석이라고 평가받는 큐브 타입으로, 4각형의 LED 모듈을 활용하여, 6면체의 구조물에 LED가 표출되는 형태로 제작돼 어떤 이동환경에서도 화면에 표출되는 정보와 이미지를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큐브 6’는 여름에서 가을까지 최근 빈발하는 초강력 태풍이 몰아치는 환경에서도 동작할 정도로 강력한 신뢰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3mm, 4mm pitchLED 배치가 가능해 실내는 물론 옥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그 어떤 용도로 어떤 장소에도 활용 가능하다. 전시, 인테리어, 광고, 홍보, 안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 사용의 폭이 넓고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키오스크코리아는 디스플레이 전문가 김원호 이사를 영입했다. 김 이사는 이번에 개발해 선보인 ‘Cube 6(큐브 식스)’의 경우 미디어로서 새로운 공간을 구현하는데 간편하며, 도입 업체와 설치 업체의 현장 전문가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며,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는 키오스크코리아의 LED 제품 개발력 수준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