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 22:50 (목)
주니퍼 네트웍스, 클라우드 기반 관리의 SD-LAN과 새로운 CPE 장비로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확장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클라우드 기반 관리의 SD-LAN과 새로운 CPE 장비로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확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2.09 18: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퍼스와 브랜치 네트워크 환경에서 비용 절감과 동시에 유연성, 확장성을 강화하는 최신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 제품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에는 대규모 SD-WAN 구축과 관리를 위한 기존 주니퍼 클라우드 매니지드 솔루션에 SD-LAN 운영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고성능 SRX 및 NFX CPE 제품군에 안전하고 확장성 있는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하는 더 많은 추가 기능들도 탑재됐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마노지 리라니바스(Manoj Leelanivas) CPO(는 “주니퍼는 공통 프레임웍에 유선, 무선, SD-WAN, 보안을 통합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고객에게 탁월한 자동화, 인사이트, 실행 기능을 제공한다”라며 “이번에 발표된 최신 기능은 주니퍼 클라우드 제품군을 확장하고 더욱 다양화된 구축 옵션을 통해 단순하면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캠퍼스/브랜치 네트워크를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주니퍼의 SD-WAN 솔루션은 업계 최고 수준의 확장성, 고강도 보안과 더불어 캠퍼스, 브랜치, 퍼블릭 클라우드 WAN 연결을 위한 다양한 성능 옵션과 SDN 제어를 위한 사내구축(On-Premises)/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옵션을 모두 제공한다. 여기에 주니퍼는 SD-LAN 운영 기능을 추가하는 클라우드 솔루션 강화를 발표했다. 이제 고객은 단일 포털에서 주니퍼 EX 시리즈 스위치 프로비저닝에서부터 LAN 패브릭 관리, LAN 가상화와 보안 정책 구성에 이르는 모든 작업을 SD-WAN 환경과 동일한 방식으로 손쉽게 수행할 수 있다.

주니퍼는 SD-브랜치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CPE 장비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SRX 보안 게이트웨이 제품군과 NFX uCPE(universal CPE)가 포함된다.

한편 주니퍼 네트웍스는 이번 신제품과 솔루션을 2019년 12월 3~4일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는 NXTWORK EMEA 행사의 다양한 세션과 데모를 통해 선보였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