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00 (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 30회 시험 생생한 합격수기 공개
상태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 30회 시험 생생한 합격수기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제시해주고자 직장인부터 워킹맘, 주부, 대학생, 자영업자 등 수강생의 ‘생생한 공인중개사 합격 수기’를 공개했다.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 실제로 공개되고 있는 직장인 공인중개사 합격자 ‘안승환 수강생’은 “인강드림의 강사진을 믿고 하루에 2~3시간씩 강의를 수강하며 공부를 했고, 시험 3달 전부터 요약강의, 문제풀이강의, 주요 암기사항 등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으로 합격이라는 결과를 얻었다”고 합격 후기를 밝혔다.

또 다른 공인중개사 합격자 ‘워킹맘 최윤희 수강생’의 합격 수기에 따르면 “6년 전에 유료 온라인강의 들으면서 공부했음에도 1차 시험부터 떨어져 그 이후로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교재를 보니 아쉬운 마음이 들어 인터넷 검색하다가 인강드림을 알게 됐다”며 “인강드림 기본강의부터 시작해 족집게 강의, 모의고사 강의, 핵심강의를 수강하고 매달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을 보며 효율적으로 시험준비를 했더니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밖에 다른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생생한 합격수기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를 제시하기 위해 인강드림 수강생의 생생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공개했다”라며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 수강생들의 합격수기를 참고해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철저하게 대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초입문강의’를 업로드하는 중이다. 기초입문 강의는 시험과목별 기초 개념을 짚고 넘어가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자 다수를 배출해온 베테랑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본 강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 5일간 하루 3시간, 총 24강으로 진행되며, 상세한 시간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덧붙여 공인중개사 시험준비가 처음인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교재비, 배송료 없이 ‘2020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100%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