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40 (토)
아칸 X 아티스트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풍년
상태바
아칸 X 아티스트 연말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풍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패션 브랜드 아칸이 올 12월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다양한 예술 분야의 아티스트 작품의 굿즈를 무료로 지원해 아티스트들이 직접 나눠주게해서 소비자와 아티스트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예술은 배고프다." 라는 말처럼 아티스트들이 느끼는 부담은 좋은 작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접해보지 못한 굿즈 제작 부분에 있어서 부담을 느끼고 시도도 못해보고 포기하는 경향이 많다. 이에 아칸측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제품을 제공하기보다는 아티스트들에게 직접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끔 하여 좋은 작품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도록 진행중이다.

한편, 오프라인 지점에서도 방문자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무료로 제품을 나눠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중인데 이는 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벤트로 폭발적인 반응을 함께 얻고있다.

아칸 관계자는 "이번 연말 행사는 아칸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는 물론 좋은 작품들로 언제나 최선을 다해 함께 해주는 아티스트 파트너들과 오프라인 지점 파트너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으며, 이런 다양한 이벤트들로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더 많이 아티스트들의 좋은 작품을 접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