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40 (토)
인터넷 쇼핑몰 창업 전문사이트 ‘몰인다’ 주부창업아이템과 직장인 부업아이템으로 호평
상태바
인터넷 쇼핑몰 창업 전문사이트 ‘몰인다’ 주부창업아이템과 직장인 부업아이템으로 호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명 신용등급 평가업체들이 연일 한국의 올해 경제성장률과 내년도 경제 성장률을 최저로 보고 있다. 각종 경제지표를 살펴 봤을 때 한참 생업에 종사할 나이대인 40대의 실업률이 큰 폭으로 상승 중이라고 한다 

물가가 크게 오르지는 않았지만 상대적으로 집값이 큰 폭으로 상승했으며, 주 52시간 근무제 등의 여파로 근무 기간이 단축되게 됐고, 이에 따른 수입의 감소 등으로 지갑은 훨씬 빈약한 사정이 요즘의 현실이다. 

이러한 경제상황 속에서 위기를 타개하고자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에는 많은 직장이 오프라인 남성 위주의 사업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여성 위주의 업종들이 부흥하고 있다.뷰티, 미용, 체중감량, 성형, 운동형댄스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주부창업이나 여성소자본창업의 일환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창업보다는 온라인 창업을 여성들이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젊은 미혼 층의 여성들도 자신의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큰 노동력을 요구하지 않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기존에 온라인 재택부업과 인터넷투잡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이들이 많았으나 자신이 노력한 수고에 비해 낮은 수익률로 인해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온라인 프랜차이즈 쇼핑몰 ‘몰인다’는 주부창업아이템과 직장인주말알바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몰인다는 적은 시간 대비 높은 고수익을 올려줄 수 있어 뜨는 돈 되는 창업 업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바쁜 직장인과 육아에 지친 주부 등 누구나 집에서 PC만 있다면 쇼핑몰 창업과 재택근무나 집에서하는 부업인 재택부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신규 창업이나 부업에 지원을 집중하고 있는 '몰인다'는 가맹점 중심의 시스템이며 처음 가입한 초보 창업자들도 여성소자본창업용으로 전문지식 없이 쇼핑몰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초기 구축, 고객센터, 사입, 발송, 재고 등 체계적인 관리와 다양한 혜택을 지원을 하고 있어 가맹주들은 오로지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부업사이트로서 인기가 매우 높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홍보할 수 있는 인기 연예인의 이미지와 동영상을 가맹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규모자본형 창업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창업설명의 기회를 가지려 창업지원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스타들이 가맹점 쇼핑몰을 대표 모델로 홍보를 해주고 있어서 연예인의 인지도를 바탕으로 쇼핑몰 인지도와 고객의 신뢰도가 향상되며 20대와30대 그리고 40대 소액창업으로써 및 직장인부업으로써 구매 전환율도 높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몰인다'는 다양한 쇼핑몰을 누구나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종합쇼핑몰,여성의류, 꽃배달, 교육용 문구, 식품 등이 있다.

 그 이외에도 렌탈, 애견용품, 명품몰, 폐쇄몰, 종합몰 등 다수의 쇼핑몰 제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가맹주들은 다양한 쇼핑몰을 모두 다 운영할 수 있는 여성전문창업으로써의 몰인다만의 장점이 있다.

 또한 '몰인다'에서는 초보창업자들이 신규 가맹점 가입 시 매월 3만 원~5만원의 매월 고정 관리비를 평생 면제 혜택을 주며 그 외에도 120만 원 상당의 100% 양모 전기요를 가입 즉시 지급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몰인다'는 온라인 마케팅을 전혀 모르는 청년창업자 또는 초보 투잡인들에게 집에서 하는 부업의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하여 체계적인 전문 시스템과 컨설팅 지원 제도가 마련되어 가맹점들의 매출 향상의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어 인터넷부업을 찾는 사람들과 온라인 투잡족들에게 인기가 높다..
 
'몰인다' 의 서비스담당자는 '점점 입점 업체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고 가맹점주들의 가입률도 증가 추세라 구매파워력이 계속 올라가고있다. 온라인시장의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좀더 우수한 제품을 엄선하여 중간 유통 단계를 과감히 생략해 나가고있다. 1인창업을 시도한 가맹점들이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과 기술지원의 노하우를 습득하면 가맹점 중심의 매출 수익 증대가 제대로 눈에 보일 것이다. "라며 떠오르는 창업, 요즘뜨는 창업의 한 축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