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40 (금)
경남 마산웨딩박람회, 웨딩나라 결혼박람회 오는 12월 14일 개최
상태바
경남 마산웨딩박람회, 웨딩나라 결혼박람회 오는 12월 14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마산웨딩박람회 ‘웨딩나라 결혼박람회’는 오는 12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이번 마산결혼박람회는 최고의 웨딩플래너들과 검증된 웨딩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며 결혼준비 A부터 Z까지 전문적인 웨딩플래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마산웨딩박람회를 통하여 마산스드메, 마산웨딩홀, 마산스튜디오, 마산허니문, 마산예물, 등의 다양한 웨딩품목들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되어있어 실속있는 예식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웨딩나라 결혼박람회’에서는 푸켓 3박 5일의 가족여행권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유효기간 1년의 최대 8인까지 호텔, 차량, 가이드, 입장료, 식사올포함된 가족여행권의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마산웨딩박람회로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산웨딩페어 사전신청만 해도 100%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방문사은품과 계약시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는 계약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겸비한 ‘웨딩나라 결혼박람회’에서는 방문 사은품으로 멀블리스 마스크팩, 청첩장 샘플, 롯데면세점 할인 쿠폰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계약시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사은품으로는 웨딩부케SET, 식전영상 제작, 모바일청첩장 제작 등 총 6가지의 파격적인 사은품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혼수상담스티커모으기 이벤트와 LG프라엘 4종 세트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현장방문자대상 추첨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마산웨딩박람회에서는 트렌디한 웨딩홀을 전문 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을 통하여 예비부부들에게 딱 맞는 웨딩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마산웨딩홀 최다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컨셉의 웨딩홀을 살펴볼 수 있으며 최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결혼준비에 대한 부담감을 크게 낮출 수 있다.

‘웨딩나라 결혼박람회’를 통하여 검증된 웨딩업체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업체별로 견적비교는 물론 다양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웨딩업체들로 구성되어있어 만족도 높은 예식을 경험할 수 있다.

마산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취향을 저격한 웨딩 스튜디오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고 각각 업체별로 알찬 혜택들이 제공된다. 10만원 상당의 믹스컨셉 업그레이드, 20P에서 24P 무료 업그레이드, 요트촬영+반려견동반촬영, 포토테이블 액자 3종, 한복&커플룩 개인의상 2벌 촬영 등의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나라 결혼박람회’에서는 마산예물, 마산턱시도, 마산한복 등을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적용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신혼재무설계 상담 또한 제공 받을 수 있다. 결혼준비의 마무리 단계인 혼수가전까지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가전 상담만 받아도 영국 크라운포드 셀렘 홈세트 14P의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고 마산웨딩박람회 혼수 패키지 고객 특별사은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끝으로 마산웨딩박람회 ‘웨딩나라 결혼박람회’의 자세한 사항과 초대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