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20 (화)
파수닷컴-화이트정보통신, 공동영업 및 상호 발전 MOU 체결
상태바
파수닷컴-화이트정보통신, 공동영업 및 상호 발전 MOU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12.22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 솔루션과 DB암호화솔루션 연동 통한 상호 판매협력체계 구축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HR(인적자원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인 화이트정보통신(대표 김진유)과 공동영업 및 상호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MOU의 핵심은 화이트정보통신의 HR 솔루션에 파수닷컴의 DB암호화솔루션을 연동하고 상호 판매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시장 확대에 있다.
 
파수닷컴의 DB암호화 솔루션 ‘Solidbase(솔리드베이스)’는 파수닷컴이 보유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된 중요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파수닷컴은 DB를 비롯한PC, 서버, 웹, 출력물, 이메일, 모바일 등 데이터 이동 경로 전반에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는 통합 보안 아키텍처를 제시하고 있다.
 
화이트정보통신의HR(인적자원관리) 솔루션 ‘H5’는 기업의 규모 및 특징에 따라 최적화된 HR환경을 제공해주는 인사관리 시스템이다. 이는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는 Human Value Creator로서 기업의 혁신과 도약을 위해 필요한 HR에 관한 모든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화이트정보통신의 대표 브랜드이다.
 
관련 사업을 맡고 있는 파수닷컴 김용길 상무는 “최근 개인정보보호가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HR 전반의 서비스에 강력한 보안을 적용함으로써 보유하고 있는 DB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양사 간의 공동 영업 및 기술 협력을 통해 시장 확대 및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