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40 (금)
폴 부업 샵마스터 ‘윤재 멘토’, 체계적인 1: 1 맞춤 강의로 후배 육성에 힘써
상태바
폴 부업 샵마스터 ‘윤재 멘토’, 체계적인 1: 1 맞춤 강의로 후배 육성에 힘써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과 같은 불경기 속에서 적은 노력으로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재택 부업 솔루션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폴 부업은 휴대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고수익을 향해 도전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라 할 수 있다. 젊은 세대의 직장인뿐만 아니라 경력이 단절된 육아맘들이나 주부,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멘토 최초로 체계적인 1: 1 개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윤재 멘토가 후배 멘티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폴 부업 재택부업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초기선점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멘토를 만나는 것이 억대연봉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는데, 폴부업의 멘토 윤재가 체계적인 교육과 후배 집중관리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윤재 멘토는 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수익구조를 파악해 후배들에게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을 지는 멘토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마케팅 교육과 스마트스토어 활용 방법 교육, 그리고 모든 상황에 대비한 피드백을 통해 후배들의 성공을 목표로 책임 지도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윤재 멘토는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