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점, 이달 말 오픈 눈앞...사전예약 및 특가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점, 이달 말 오픈 눈앞...사전예약 및 특가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말 신규 개장을 앞둔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점이 관심을 갖고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예약과 오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전 예약이벤트로 4주 정기권 등록 시 13만원에서 6만5천원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가능하다. 또 오픈 이후에는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9만9천원으로 정기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용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는 플랜테리어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이용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식물을 많이 사용함으로써 공기 정화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공부하는데 피로도를 낮출 수 있어 어라운드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해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카페존과 독립된 환경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존을 구분해 학생들의 선택 폭을 높였다”고 말했다. 

또 "그룹 스터디나 과외 등 단체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인원수에 맞게 이용 가능한 스터디룸도 구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셀프바 공간을 마련해 학생들이 무료 음료와 커피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게 했으며, 간단한 자료를 출력할 인쇄 작업 공간과 PC를 준비했고, 편리한 짐 보관을 위해 사물함을 대여하고 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천안점 관계자는 "요즘 미세먼지가 다시 심해지고 있다. 공기정화 식물과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로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기 때문에 이용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좌석에서 공부함으로써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