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6:20 (수)
‘이유웨딩컨설팅’ 광주웨딩박람회로 트렌디하고 남다른 맞춤웨딩 선봬
상태바
‘이유웨딩컨설팅’ 광주웨딩박람회로 트렌디하고 남다른 맞춤웨딩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일상생활을 병행하며 결혼식 준비에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결혼은 스드메 외에도 허니문, 폐백, 예단예물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최근 대부분의 예비부부들은 웨딩박람회를 통해 스드메부터 혼수, 허니문까지 한번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결하기를 원한다.

이에 이유웨딩컨설팅이 고민의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유웨딩컨설팅은 30대 초반의 젊은 대표의 운영을 통해 트렌디한 웨딩을 추구하고 있으며, 맞춤웨딩 스타일링으로 똑똑한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개성이 중시되면서 남들과 똑같고 뻔한 결혼보다는 특별한 결혼을 원하는 예비 신부신랑에게 광주웨딩은 스타일, 예산, 취향 등 각기 다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결혼은 이것저것 따져야 할 요소가 많아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데 이유웨딩컨설팅은 예비부부에게 핵심 정보만을 제공 제공하면서 그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썬데이 살롱과 토크콘서트 “이유톡톡”을 운영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썬데이 살롱은 매달 1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부케만들기를 비롯 육아교육, 인문학 강의, 다도 체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들의 취향개발을 돕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까지 제공해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스타플래너 웨딩페어” 와 “남다른 이유웨딩 초대전” 을 통해 많은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즐길거리는 물론 예식비용절감에 대한 팁과 예식장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은 웨딩박람회의 꽃인 만큼 예비 신혼부부에게 유용한 사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예산을 줄일 수 있는 예단예물, 부케, 영상 등 실제 웨딩에 필요한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계약을 하지 않고 상담만 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등 그 혜택이 다양해 예비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광주웨딩 이유웨딩컨설팅에서는 까다롭게 엄선한 다양한 웨딩협력 업체를 연결해 최상의 결혼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특히 페백업체 담미향은 이유웨딩컴퍼니의 모회사로 품질높은 폐배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광주웨딩컨설팅 이유웨딩컴퍼니의 이유웨딩 초대전을 방문, 계약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밖에도 이유 스튜디오 오픈 이벤트로 본식영상 하이라이트(5~7분), 러브스토리 예고편을 무료 증정하며 이밖에도 다양한 방문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이유웨딩컴퍼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