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조명으로 감성 추가해보자 넓어보이는 원룸, 인테리어가구 꾸미기 어렵지 않아
상태바
조명으로 감성 추가해보자 넓어보이는 원룸, 인테리어가구 꾸미기 어렵지 않아
  • 조요셉 기자
  • 승인 2019.12.07 15: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픽사베이)

편안한 공간인 나만의 집을 꾸미는 일은 취미 활동을 비롯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특히, 자취생이라면 집 인테리어를 자신의 스타일대로 하는 것을 한 번쯤 원하게 된다.

공간이 비교적 좁은 자취방을 크게 넓혀 편한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혼자 사는 자취생 모두가 바라고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좁은 공간을 좀 더 여유롭게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에 나만의 스타일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원룸 인테리어 방법을 알아보자.높은 침대 받침, 긴 길이의 테이블 등 면적이 넓은 가구는 공간을 더 협소하게 만들 수 있다.

이 때문에 혼자 사는 이들을 위한 자취방 및 원룸 인테리어 시 낮은 가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집을 꾸밀 때 높이가 낮은 가구들을 들여 놓으면 공간을 넓게 트이게 할 뿐더러 작은 공간에 잘 어울리는 아늑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돋울 수 있다.나만의 개성 있는 집을 꾸밀 때 인테리어 가구를 배치할 공간이 미흡하다면 소품 활용에 주목해보자.

금전적인 부담없이도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어 만족스런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조명'.

인테리어의 꽃이라 불리는 조명은 공간의 기능 및 상황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취향에 맞는 분위기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작은 스탠드나 무드등은 은은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으로 감성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면을 불러올 수 있다.

따라서 집안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전환시키고 싶다면 침대 및 테이블 옆 한켠에 집안의 무드를 살릴 조명을 두어 스타일링하면서도 따뜻하고 아늑한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취방 및 원룸을 손상 없이 감각적으로 꾸미고 싶다면 못질 안해도 되는 벽걸이 제품, 핀과 점토를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사용하기 편한 자취방 아이디어 상품, 핀과 점토는 벽을 손상 시키지 않아도 시계 및 액자 등 여러가지 소품을 걸어둘 수 있어 간편하게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자취방을 손상시키지 않고 깔끔하게 꾸밀 수 있다.

이에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자취방 인테리어 시 이를 활용해 못을 박지 않고도 내 취향 대로 집안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