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0 (토)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딥어클락, 수원동탄 용인분당가구단지 오픈 퀸사이즈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특가
상태바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딥어클락, 수원동탄 용인분당가구단지 오픈 퀸사이즈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특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실용적인 기능의 미국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딥어클락' 용인분당점이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경품 추첨 이벤트 소식을 알리는 한편 퀸사이즈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특가전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신혼가구 필수 아이템으로 선정된 저상형패밀리침대와 퀸사이즈 프레임은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 패키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행사를 통해 12월7일(토)오픈~1월19일(일)까지 침대&,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추첨을 통해 ▲1등 한명에게 150만원 상당의 공기 청정기를 ▲2등 5명에게는 메모리폼토퍼(30만원 상당)를 ▲3등 15명에겐 프리미엄베개(15만원 상당)를 ▲4등 20명에게는 모바일커피쿠폰을 지급하게 된다. 이와함께 구매고객 모두에게 원목침대프레임 무료 사이즈업과 협탁 증사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용인분당점에서는 행사기간내 구매 전 고객에게 방수커버와 고급 차량용 목베개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딥어클락은 프레임 소재 선정부터 가구 디자인, 제작 그리고 판매와 A/S관리까지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하에 관리하고 판매전 꼼꼼한 검수와 더불어 철저한 품질보증과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내 매트리스 전문 체험전시장을 따로 마련하고 고객의 주문에 따라 직수입한 템퍼페딕, 씰리,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 유명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박스 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 원목, 패브릭, 수납형, 저상형, 조명형 맞춤제작 프레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딥어클락 관계자는 "오픈 이벤트와 함께, 저상형, 슈퍼싱글, 퀸사이즈, 패밀리침대 프레임 할인 행사로 수원가구단지, 서산당진, 세종시가구를 찾던 고객도 본점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며 "고객사랑에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이벤트와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컬렉션은 자세한 사항은 딥어클락 용인분당점 전화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