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1:05 (목)
효성주얼리시티 결혼예물 전문샵 나비드주얼리, 3부, 5부, 7부 1캐럿 다이아반지 이벤트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결혼예물 전문샵 나비드주얼리, 3부, 5부, 7부 1캐럿 다이아반지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 결혼예물 전문샵 나비드주얼리가 내년봄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반지 품목 다이아반지에 세팅되는 3부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예비부부 및 일반 구매를 대상으로 예물 세트와 함께 결혼 커플링을 구매하면 3부 다이아를 증정한다. 증정용 다이아는 목걸이 등 원하는 품목에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최근 신상품을 대폭늘려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1캐럿다이아반지,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 7부다이아반지 등 다이아에 세팅되는 다이아를 원가로 주고 있어 할인률은 적용받을 수 있다.

1캐럿다이아몬드는 300만원대, 5부다이아몬드는 90만원대, 3부다이아몬드는 30만원대부터로 다이아반지에 세팅되는 모든 다이아를 원가로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예약이 많은 주말을 피해 평일예약 후 방문하는 고객님들에게는 세팅비에서 10% 할인이 주어지고 있으며, 노마진이벤트도 실시중이다. 결혼커플링 한 품목만 구매할 경우 14k가드링도 제공된다.

종로예물샵 나비드주얼리는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 결혼 반지 품목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업체 측은 마진의 최소화는 물론이고 특별한 결혼반지 디자인들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효성주얼리시티 인근에 위치한 예물반지 전문점 나비드주얼리의 이벤트는 홈페이지상에서 신청하거나 전화문의로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