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35 (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특별 우대 혜택 제공 중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특별 우대 혜택 제공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새롭게 문을 연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의 제주지사가 오픈을 기념해 가입 회원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최초의 제주 지역 내 지사로, 현재 올해까지 가입 시 특별 우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주에 새 문을 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앞으로 제주에 거주하며 지역 내 만남을 희망하는 제주도민뿐 아니라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까지 도맡아 할 예정이며 제주도민들의 지역 특색을 고려한 만남에 특히 주목하여 진정성 있는 주선을 할 예정이다.

엔노블 제주지사 김지현 지사장은 “서울을 비롯한 각 지역에서 이미 회원으로 가입한 많은 분들을 확보한 엔노블에서 전국적인 매칭뿐만 아니라 지역 특색에 맞춘 편안하고 세련된 만남의 장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제주지사의 지사장 직은 엔노블에서 7년간 근무한 김지현 상무가 맡게 됐다. 김지현 지사장은 이화여대 출신으로 커플매니저 시절 이백 쌍이 넘는 커플의 성혼을 이루어낸 성혼베테랑이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사에 직접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현재 엔노블은 압구정 7층규모 빌딩에 사옥을 두고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지사의 경우 지난달 오픈한 제주지역 최초의 결혼정보회사로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가입회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