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35 (토)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민법 양민교수·공법 고상철교수 기초특강 무료 제공
상태바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민법 양민교수·공법 고상철교수 기초특강 무료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민법·공법 분야의 베테랑 양민교수와 고상철교수가 진행하는 기초입문강의를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기초입문강의는 양민 교수의 ‘2020년 양민 민법 및 민사 특별법 기초다지기’와고상철 교수의 ‘2020년 고상철 부동산공법 기초다지기’ 특강으로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과정이며 PC 및 MP3를 통한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양민 교수는 검증받은 강의력과 전문성을 갖춘 민법의 절대 강자로, 매년 높은 기출문제 적중률을 자랑하며 핵심 포인트에 집중한 강의 방식을 통해 단기간에 점수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민 교수의 ‘2020년 양민 민법 및 민사 특별법 기초다지기’는 민법 고득점 취득을 위해 판례·법조문·사례로 구성된 핵심 3영역을 연계하여 권리의 변경, 법률행위의 종류, 통정허위표시 등에 대해 교육하는 특강이다. 제한된 시간 안에서 빠르게 답을 찾아내는 풀이 속도를 높이기 위해 실제 사례를 통해 법 이론의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고상철 교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만큼 저명한 스타강사다.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난이도가 높은 공법 어휘나 문제들을 쉽게 풀어서 설명하고 시험에 자주 나오는 출제 포인트들을 명확히 제시하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고상철 교수의 ‘2020년 고상철 부동산공법 기초다지기 특강’은 법의 배경 설명을 통해 현장 적용력과 이해의 폭을 한층 더 넓히며, 어렵고 복잡한 공법 암기를 돕기 위해 사진과 이미지를 적절히 사용한 시각적 연상기법을 소개한다. 이번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초입문강의에서는 사례토지분석, 기반시설부담구역, 농지의 개념 등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한편 무료인강 인강드림에서는 이번에 진행되는 민법, 공법 특강에도 사용되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본기를 다지는 데 활용할 수 있는 2020 공인중개사 1차+2차 입문서교재를 무료제공하는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초입문강의 샘플강의를 수강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수강평 등록 전 1차/2차/1,2차 입문서 중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2020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개정사항 및 최신 출제경향이 완벽히 반영되었으며, 필수 개념 및 용어와 학습의 흐름을 잡는 기초이론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는 교재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이제 시작하는 입문자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민법 양민 교수·공법 고상철 교수의 기초입문강의 및 기초입문서 무료 제공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