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18:15 (목)
올윈에듀, 자기개발 할 수 있는 내일배움카드로 '0원' 강좌 인기
상태바
올윈에듀, 자기개발 할 수 있는 내일배움카드로 '0원' 강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9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윈에듀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직종 중 하나인 사회복지사, 건축설계, 반도체, 자동차직무등의 과정을 국비지원 받아 수강할 수 있는 근로자내일배움카드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내일배움 근로자과정은 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해 최대 60~100%까지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국비지원과정으로, 직무능력 향상 및 경쟁력 강화를 도모해 직장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내일배움카드는 직장인이 근로자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연간 최대200만원(5년간 300만원)까지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고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라면 고용노동부 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하여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반도체실무과정, AutoCAD과정, BIM과정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과정들을 올윈에듀에서는 0원에 수강할 수 있어 신청이 폭주중이다.

올윈에듀 관계자는 전액무료로 온라인강의를 수강할 수 있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해 바쁜 직장인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고 전했다.

한편 근로자 내일배움카드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올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2020년부터는 실업자와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통합, 자영업자 및 특수고용직 종사자 등 보다 많은 사람들이 국비지원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국민내일배움카드'가 시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12월 중에 나올 예정이다.